본문 바로가기
◎ 다양한 각종 꿀팁

해피콜 냄비세트 4종 최저가로 구매하는 방법!!

by 장재동마케터 2016. 1. 26.
반응형

안녕 하세요~

이번 주말에 한파 때문에 다들 고생하셨을거 같아요.

정말 주말에 밖에 나갔다가 얼어 죽는줄 알았답니다.ㅠㅠ


오늘은 "국민 홈&생활 브랜드인 

피콜 알루마이드 세라믹 냄비 4종 세트 " 가장 저렴한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온라인에서 구매를 할때 

동일한 상품이라면 가격보다는 구매자수에 따라서 구매하는 경우가 많다고 해요.


하지만!! 어차피 같은 제품이기 때문에 같은 제품이라면 더욱 저렴한 제품을 구매하는것이 좋겠죠??


참고로 저는 제품 구매 후기가 아닌 단순히 어디가 가장 저렴한지를 나타내는 포스팅 입니다!!

물론 제 업무와 연관되어 해피콜 제품을 자주 구매를 하기는 합니다.

보시면 2종, 4종, 5종 다 구매 해봤고 지금도 꾸준히 구매 하고 있습니다.




자 그러면 현재 해피콜 세라믹 냄비 4종세트가 가장 저렴할까요??


현재 가장 저렴한 사이트는 "옥션"이며, 옥션에서도 가장 저렴한 판매 사이트는 아래 링크를 클릭 하시면 됩니다.

판매 수량은 다른데 비해 많지는 않지만, 최근 몇달간 지속적으로 최저가를 유지하고 있네요.


해피콜 4종 세트 가장 저렴한곳 = http://me2.do/xJ0BSHcK



아래 보시면 해피콜로 검색시 현재 판매되고 있는 업체들 입니다.
언뜻보면 가장 위에 있는 업체가 가장 저렴해 보일수가 있어요.

그 이유는 아래의 4가지 정도의 이유로 사람들이 해당 사이트에서 구매를 많이 하는 이유 입니다.
1. 이미지가 5종 세트 섬네일 이다
2. 추가힐인 10%가 부터 있다. 
3. 월등히 많은 구매자가 있다.
4. (이미지에는 안나와 있지만) 셀러가 해피콜 이란 이름으로 등록되어 있다.


하지만 막상 들어가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추가할인"을 받아도 실제 가격은 88,000원 입니다.

하지만 제가 알려드린 위 사이트는 "85,500원" (01월 26일 기준) 으로 가장 저렴하다는 사실!!

가격비교 사이트인 에누리 닷컴을 통해 확인해 봐도 해당 사이트가 가장 최저가가 맞죠??


그러면 배송이나 서비스 또는 포장 방법에 차이가 있을까요???
첫번째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해피콜 세트 상품은 다 저렇게 옵니다.ㅎㅎ
그냥 같은 제품이란 것이죠.

자 이제 마지막으로 해피콜 세라믹 냄비 4종 세트의 구성을 알아보겠습니다.


기본적으로 냄비가 4개 세트로 구성된 제품입니다.

당연히 뚜껑도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제품은 기능에 따라 조금씩 사이즈와 깊이가 다른 제품들고 구성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스템찜기와 실리콘 손잡이도 세트로 구성되어 있는 만큼 알찬 세트 입니다.



이상으로 해피콜 세라믹 냄비 4종 세트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