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크롬 광고 차단 방법! 원치않는 광고 보지 않기.

by 장재동마케터 2015. 9. 19.
반응형

안녕 하세요.^^

오늘은 구글 크롬 포스팅 3번째!!

크롬 다운로드 오류와 크롬 모바일 모드 변경 방법에 이어 크롬 광고 차단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아마 인터넷을 하시다 보면 쓸데없이 많이 뜨는 광고  때문에 불편하신적이 많으셨을 거에요.

또한 이런 광고들은 인터넷 속도저하를 일으키는 요소로 작용하기도 합니다.

그러데 구글 크롬은 인터넷 사이트에서 나오는 광고들을  차단시키는 기능 있습니다.

일반 광고뿐 아니라 네이버나 다음들 포털 사이트에서 나오는 광고까지 차단이 가능 합니다.!!


그러면 크롬 광고 차단 방법을 알아볼까요!!


1. 먼저 크롬 브라우저를 실행 후 우측 상단의 "설정 및 제어" 아이콘을 클릭 후 나오는 하위매뉴에

[설정]을 클릭 합니다.





2.  설정에 접속 후 우측 상단에 있는 [확장 프로그램]을 클릭 하시고 나오는 페이지 최 하단에 있는 [더 많은 확장 프로그램 다운로드]를 클릭 합니다.



 

3. Chrome 웹 스토어에 접속이 되셨다면, 검색창에 " adblock " 을 입력 후 엔터를 눌러 준 후 나오는 화면에서 확장프로그램에서  "AdBlock" 프로그램을 설치해 줍니다.



확장프로그램에 있는 AdBlock의 [ +CHROME에 추가를] 클릭 후 나오는 팝업창의 [확장 프로그램에 추가] 클릭



확장 프로그램에 추가를 하면 아래처럼 추가되었다는 문구와 함께 완료가 됩니다.



이렇게 설치가 완료되고, 크롬으로 인터넷을 실행 하면우측 상단에 손바닥 보먕의 아이콘이 생성되고 광고가 사라진걸 보실 수 있습니다.



 

그 광고가 많다는 뉴스에서도 광고가 사라진걸 보실 수 있습니다.

갑자기 먼가 허전 하시죠??ㅎ




자 이제 마지막으로!!

사라진 광고를 다시 나오게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할는지 말씀 드릴게요.

크롬 창 우측 상단에 있는 "손바닥 모양"의 아이콘을 클릭 후  "Pause AdBlock"을 클릭 해 주시면 다시 광고가 게제 됩니다.


광고 게재후 다시 차단이 필요하신 경우 비활성화된 손바닥을 클릭 후 "UnPause AdBlock" 를 클릭 하시면 다시 광고를 차단 하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 속도가 느린분들에게 광고는 버퍼링을 잡아먹는 하나의 요소이니 광고만 차단해도 빨라진 인터넷 속도를 느끼실 수 있으실 거에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