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다양한 각종 꿀팁

후라이팬 추천! 키친아트 후라이팬 세트 저렴하게 구입하기!!

by 장재동마케터 2015. 10. 7.
반응형

[제 제품 리뷰는 대가가 없는 개인적인 리뷰 입니다.]


안녕 하세요.^^

오늘은 요리를 할때 꼭 필요한 후라이팬에 대해서 추천해 보려고 합니다.

이번에 해외마켓 상품을 준비하면서, 많은 사람들이 꼭 필요한게 무엇일까 찾다가 알게된 후라이팬!!

후라이팬은 가정집에는 무조건!! 99% 1개씩은 가지고 계시죠?? 

아 물론 혼자 사시는 분들중에는 안가지고 계신 1%도 있으실 거라 생각은 합니다.ㅠㅠ


이번에 제가 추천해 드릴 후라이팬은 "키친아트 (kitchen art) 후라이팬 입니다.

국내에서 생산되는 제품인데, 주부님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더라고요.



후기/리뷰만 11,589건 이면 구매수량은 도대체 얼마 인거야....ㄷㄷㄷ

물건을 팔아본 분들은 다들 아시겠지만 구매를 했다고 꼭 리뷰를 남기는건 아니거든요. 실제 구매자는 후기/리뷰에서 + 30~40%를 더하면 되지 않은까 생각 합니다.


뿐만 아니라 키친아트는 해외 주부들에게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입니다.

아래 이미지는 Qoo10 싱가폴이라는 글로벌 마켓에서 실체 판매되고 있는 키친아트 후라이팬이에요.




나는 키친아트 후라이팬 무엇에 반했나?


요리에 대해서 잘 모르는 남자인 제가 직접 사용해 봐도, 좋은걸 느끼겠더라고요.

일단 바닥에 잘 안 늘러 붙어요!! ㅎㅎ 요리 초보인 저같은 남성에겐 이것 하나만도 엄청나게 뿌듯한거죠!!

외형도 정말 고급스러운 느낌이 팍 팍 듭니다. 제가 사진을 잘 못찍었긴 하지만 실제로 보시면 더욱 고급스러워 보여요. 색상 자체도 빈티나는 색상이 아니라 고급스러운 느낌이 드는 색상이고, 바닥면에는 꽃 문양으로 포인트를 더욱 살려 줬습니다.



어쩌다 보니 남성네이 제가 부모님한테 선물도 드리고 저도 쓰기 위해서 이제까지 3번이나 주문했네요.



키친아트 후라이팬의 가장 큰 특징은 "정직한 온도(고온)으로 구워내어 코팅이 잘 벗겨지지 않아 눌러 붙지 않는다고 하네요"

또한 다이아몬드 5중 코팅으로 코팅 수명 연장을 통해 늘러 붙지 않는걸 극대화 했다고 해요.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키친아트 후라이팬은?


제품은 1개 상품 부터 2개 상품, 5개 상품등 다양하게 판매를 하고 있는데 그 중 가장 인기 있는 상품은 2개 세트 상품인듯 합니다.

1개를 구매하는것 보다 2개를 구매하는게 많이 싸지더라고요.ㅎㅎ 

한개는 28cm가 8,000원에 [유료배송] 이던데, 2개 제품은 12,000원 부터 시작이고 [무료배송]을 해주더라고요.



그런데 키친아트 프라이팬을 판매하는 판매처가 너무 많기 때문에 가격도 조금씩 달라요.

보여지는 가격대는 낮게 측정했지만 막상 구매하려고 보면 각상품마다 추가 비용이 붙거나, 20cm는 저렴하게 해놓고, 가장 많이 쓰는 28cm는 가격을 확 올려 놓는다던가 하는 경우가 많더라고요.


저는 11번가에서 구매했는데, 해당 샵이 현재 키친아트 판매점중 가장 많이 판매되고 저렴하게 판매하는것 같네요. 제품 구성에 따라 12,800원 부터~14,800원 까지 구성이 되어 있어요. 


※ 참고로 다시 한번 말씀 드리지만, 저는 해당 업체와 관계가 없답니다~~


30cm후라이팬을 2개 선택해도 14,800원 인거죠. 다른 샵들은 30cm 2개 선택하면 기본 16,800원 입니다.

아 그리고 제가 구매했을때는 기본 14,800원 이었어요.ㅠㅠ 

왜 다들 이런경험 있자나 구매하고, 다음날 배송확인하러 들어갔는데 가격이 조금 내려가 있는 경우...

물론 1,000원이 조금 아쉬었지만 이미 배송중 이였기에 다음을 기약 하며.ㅎㅎ 구매결정을 해야겠죠?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