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다양한 각종 꿀팁

키보드 반응속도 레지스트리 수정방법

by 장재동마케터 2015. 10. 21.
반응형


안녕 하세요. 

컴퓨터로 작업을 많이 하시는 분들이나 게임을 즐겨 하시는분들을 위해 키보드 레지스트리를 수정하여 반응속도를 빠르게 하는 방법을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PC방의 경우 게임에 최적화된 환경을 위해 키보드 반응속도 등을 최적화 시키는 설정을 한다고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같은 게임을 해도 PC방이 더욱 잘 되는것?? 이겠죠.


그러면 키보드 반응속도 레지스트리 수정방법을 알아볼까요?


1. [윈도우 + R] 키를 눌러 검색창을 연후 "regedit"를 입력 후 실행 합니다.





2. HKEY_CURRENT_USER Control Panel  Keyboard 폴더로 이동 합니다.





3. KeyboardSpeed 를 더블클릭 후 "값 데이터"를 48로 변경해 줍니다.

현재 48이 최대값 이라고 합니다. 그 이상의 숫자를 입력하면 키보드에 문제가 될 수 있다고 합니다.



4. KeyboardSpeed 를 수정 후 좌측 매뉴에서 HKEY_CURRENT_USER  Control Panel → Accessibility  Keyboard Response 폴더로 이동 합니다.




5. Keyboard Response 의 각 값들을 아래와 같이 각 각 수정해 줍니다.



AutoRepeatDelay = 200

AutoRepeatRate = 1

BounceTime = 0

DelayBeforeAcceptance = 0

 

Last BounceKey Setting = 0

Last Valid Delay = 200(10진수 로 변경)

Last Valid Repeat = 1

Last Valid Wait = 0



6. 레지스트 수정은 다 되었습니다.^^ 

이제 마지막으로 "제어판 > 키보드 항목에서 재입력 시간만 짧게 수정"해 주시면 됩니다.

※ 제어판이 아래와 같이 나오지 않는 다면 우측 상단의 [범주]를 [큰 아이콘 또는 작은 아이콘]으로 변경 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키보드의 최적화 설정이 끝났습니다.^^

수정하고, 바로는 잘 못느끼실 수 있지만 사용하다 보시면, 반응속도나 타이핑 등 많은 부분이 개선되신걸 확인하실 수 있으실 겁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