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다양한 각종 꿀팁

인터넷 익스플로러 초기화 하고 속도 빠르게 만들기!

by 장재동마케터 2015. 12. 28.
반응형

안녕 하세요. 

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셨나요??^^

몇일동안 날씨가 많이 풀렸다가 다시 날씨가 추워지네요.

이럴때 다시 한번 감기 조심하시고 정말 얼마 남지 않은 2015년 마무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오늘은 인터넷 익스플로러 초기화 방법에 대해서 작성하려고 합니다.

인터넷을 사용하다보면 내가 방문한 사이트 기록 부터 로그 기록, 엑티브엑스, 쿠키등 다양한 정보가 남게 됩니다.

이러한 정보들은 별다른 삭제를 하지 않는한 거의 계속적으로 누적이 되게 되며 이유없이 인터넷 속도를 느리게 만들기도 합니다.

때문에 주기적으로 이러한 정보들을 초기화를 시켜주는것이 정보 유출 이나 인터넷 속도 향상이 많은 도움이 됩니다.

그러면 인터넷 익스플로러 초기화 방법을 알아볼까요??


1. 먼저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실행 합니다.


2. 실행 후 상단 매뉴의 [도구 (단축키 Alt+T)]를 누른 후 [인터넷 옵션]을 클릭 합니다.



3. 인터넷 옵션 창 상단에서 [고급]탭을 선택 후 [원래대로]를 클릭 합니다.



4. 그러면 Internet Explorer 의 초기화 창이 나오셨을 겁니다.

여기에서 [개인정보삭제]의 체크 박스에 체크 후 우측 하단의 [다시 설정]을 클릭 하면 익스플로러 초기화가 진행 됩니다.

Internet Explorer 기본 설정 복원이 완료되면 아래 그림과 같이 같 항목이 녹색으로 체크가 되며 완료가 됩니다.

마지막으로 [닫기]를 눌러 종료를 해주시면 인터넷 익스플로러 초기화가 완료 됩니다.


인터넷 초기화 방법 정말 쉽죠??ㅎㅎ

초기화가 진행되고 나면 자주 사용하던 ActiveX나, 각종 사이트의 로그인 정보들도 초기화가 되기 때문에 약간의 불편함을 느낄순 있지만 원할한 사용을 위해서는 주기적인 초기화를 추천 드리며 이상으로 포스팅을 마칩니다.^^ 감사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