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만화케릭터 닮은꼴 홍석천, 지민, 이국주, 주헌, 지민 태도 논란? :: 희망을 찾는 사람들.
◎ 다양한 각종 꿀팁

라디오스타 만화케릭터 닮은꼴 홍석천, 지민, 이국주, 주헌, 지민 태도 논란?



이번주 22일 라디오스타 만찢남녀 특집!



이번주는 홍석천, 이국주, (AOA)지민, (몬스타 엑스)주헌 이 게스트로 출현을 했습니다.

이번 특집은 "만찢남녀" 라고 만화책에서 에서 찢고나온것 같은 연예인 특집이에요.


그러면 각 게스트 들이 만화 케릭터 누구를 닮았느냐!!



홍석천 닮은꼴


홍석천은 "짱구는 못말려 돼지발굽 대작전"악당 보스와 정말 닮았어요~




뿐만 아니라 국내 웹툰인 "알게 뭐야"에 나왔던 케릭터하고도 정말 닮았어요.

알게 뭐야의 해당 케릭터는 홍석천을 모티브로 그린 케릭터라고 하더라고요.



ㅎㅎ 정말 닮지 않았나요? 방송 보면서 웃겨 죽는줄.ㅠㅠ

또한 방송에서는 홍석천씨가 하는 레스트랑의 연간 매출을 공개 했는데요.



연매출 40억~70억 사이에 이번에

이태원에 3층 건물도 샀다고 하더라고요.

커밍아웃을 한 상태에서도 최근 더욱 활발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어 비호감에서 호감으로 바뀌어 가는 홍석천씨 화이팅!!


개그우먼 이국주 닮은꼴


그리고 요즘 대세인 개그우먼 이국주씨도 나오셨는데요.



이국주씨는 "토이스토리"에 나오는 "버즈" 

인어공주에서 "문어마녀"로 나온 케릭터를 닮은꼴로 나오셨어요.

이 두케릭터의 특징은 하관의 발달 되었다는것이 특징이죠.ㅎ



이국주씨의 발달된 하관때문에 예전에 양악수술을 하는 조건으로

2억을 주겠다는 제의도 받았었다고 해요.

하지만 양악수술을 한다고 자기가 이뻐지진 않을것 같아서

안했다고 해요.ㅎ




AOA 지민 닮은꼴

그리고 AOA지민은"사무엘 젝슨" 닮은꼴로도 유명하죠.

이전에 한장의 사진으로 인해 "사무엘 젝슨"과 닮을꼴 이라니 지못미.ㅠㅠ

그뿐 아니라 전현무 아나운서 까지 닮은꼴로 소개가 되었어요.ㅋㅋㅋ





몬스타 엑스 주헌 닮은꼴


마지막으로 몬스터엑스의 주헌!

주헌은 "곰돌이 푸우"피글렛 닮은 케릭터로 출연했어요.ㅎ

작은 눈과 선한 이미지.ㅎ 사실 저는 닮은건 잘 모르겠던데...




몬스타 엑스 주헌은 아직데뷔 한지 5주차 밖에 안되었다고 하더라고요.

그런데도, 떨지 않고 예능의 소질? 을 보여, 홍석천씨가 무한 칭찬을 하기도 했죠.


어쨋든 누구 누구 닮은꼴로 꼭 좋은 케릭터만 있는건 아니지만

누구를 닮았다고 다른사람들이 말해주는건 그만큼 관심이 있는것 이니까

앞으로도 많은 활동 부탁 드릴게요~^^




 [ 1 ]  [ ··· ]  [ 221 ]  [ 222 ]  [ 223 ]  [ 224 ]  [ 225 ]  [ 226 ]  [ 227 ]  [ 228 ]  [ 229 ]  [ ··· ]  [ 255 ] 

최근 댓글

도움 1도안됨
신용카드 이용시 본인카드여야..
알려주시는 방법으로 하고있는..
즉 이사람말은 원룸이나 컴퓨..
잘 해결됐어요 고마워요

최근 트랙백

블로그 방문자수를 늘리고 싶..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태그

크롬 #Qoo10 포트포워딩 하는법 qoo10 싱가폴 #큐텐 생활정보 큐텐 #라자다 큐텐 싱가폴 #소자본창업 포트포워딩 #무자본창업 qoo10 라자다 옥션광고 #글로벌셀러 무자본창업 오픈마켓창업 It 글로벌셀러 

링크

카운터

Today : 315
Yesterday : 988
Total : 1,711,3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