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ptime 공유기 추천! 가격대비 짱짱한 A604 :: 희망을 찾는 사람들.
◎ 다양한 각종 꿀팁

iptime 공유기 추천! 가격대비 짱짱한 A604


공유기를 구매할때즘 되면 세상에 공유기는 많고, 어떤게 다른지도 모르겠고 어떤 공유기를 써야 하나?? 고민이 많으시죠??

 그래서 오늘은 제가 다양한 간접 경험을 토대로 미루어 IPTIME공유기 중 A604 공유기를 추천 드리려고 합니다.^^


IPTIME공유기를 추천하는 이유!!

제가 이전 회사에서 IP카메라를 초창기부터 시작하면서 사용자 컴퓨터에 원격을 붙어공유기 설정을 많이 도와졌습니다 그러다 보니, 정말 약간 과정을 보태서, 국내에 있는 공유기들은 최소 1번씩은포트포워딩을 해본것 같아요.

초반에는 하루 최소 10건~20건정도를 진행했으니 한달만 해도 최소 300건은 넘고 1년이면 3600건의 원격을 붙었습니다. 그러면 뭐...왠만한 공유기는 다 해봤다고 봐야겠죠??^^


그러면서 느낀것은 무었이냐!!

다른 공유기들에 비해, 일반 사람들이 가장 사용하기 편리하고 사용자 중심의 공유기는 IPTIME(아이피타임) 이다.  이게 제가 느낀 공유기에 대한 느낌이에요.ㅎ


일단 공유기 설정페이지는 다른 공유기에 비해 절대적으로 사용자 인터페이스에 초점이 맞춰져 있고, 각 매뉴들도, 이해하기 쉽게 비슷한 환경끼리 잘 묶어놓았기 때문에 다른 설명을 보고도 따라하기가 편리해요 그리고 무선wi-fi 신호의 경호에도 가장 안정적으로 신호를 주는것 같아요.

※거리상의 문제나 사용자인터넷 환경등 당연한 문제를 제외


왜 그렇게 생각하냐하면, 제가 ip카메라 때문에 공유기 "원격"을 붙을 경우 해결이 가장 쉬울뿐더러, iptime은 공유기 문제인 경우가 가장 적었거든요. 다른 공유기의 경우에는 공유기내에서 IP충돌등... 생각지도 못한곳에서 오류가 나는 경우가 생각보다 많았다는 슬픈 이야기 입니다.ㅠㅠ



자 그러면 이제 IPTIME(아이피타임) 공유기 중에 A604 공유기를 추천 할까요?


현재 공유기를 선택하는 기준은 가격과! wi-fi속도! 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먼저 A604 제품은 기능대비 정말 저렴한 가격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아래 그림을 보시면 현재 약 29,900원 정도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물론 택배비 별도로요. 

물론 저렴하기만 하냐? 그것도 아닙니다. 아래 그림은 "네이버 쇼핑"에서 "iptime공유기" 검색시 나오는 결과인데 A604는 최고 위에 노출되고 있고 상품평 또한 5,534건이나 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는 공유기 입니다.


<A604 공식대리점 최저가 마켓은 하단에 바로가기가 있습니다.>


위 그림 3번째에 있는 공유기 N604R 또한 좋은 공유기 이지만 해당 공유기는 좀 오래된 제품으로 2.4GHZ 무선만 지원 가능한 제품이에요. 예전에 많이 구매했던 공유기이죠. 


그러면 A604 공유기의 무선 속도에 대해서 잠시 알아볼까요?


무선속도는 보통 300Mbps 급이나 867Mbps 급 정도면 사용할만한 공유기에요.

현재 가장 많이 보급되어 있는 제품들이 300Mbps제품들이고, 867Mbps는 한단계 성장 제품이라고 볼 수 있죠. 물론 속도면에서 엄청나게 큰 차이를 체감할 수 있는건 아니지만, 속도보다는 끊김현상이 줄어든 느낌? 

이라고 보시면 될것 같아요. 특히 여러대의 네트워크 기기를 동시에 사용할때 더욱 효과를 느낄 수 있네요.


어떻게 마음에 드시나요??^^

제품 선택도 중요하지만 그만큼 제품 구매 사이트도 중요합니다.

참고로 저는 업체로부터 커미션을 받고 작성하는 글이 아니니 오해하지 마시길... 


[IPTIME A604 공유기 최저가 판매마켓 11번가 바로가기]



간혹 제품만 보고 아무대서나 사시면 비싸게 사실 수 있어요. 

또한 저렴한 제품만 구매하다가 보면, 문제 발생시 처리가 제대로 되지 않을수도 있죠. 아래 사이트는 현재 iptime A604 최저가 판매 사이트이며, iptime 공인판매점입니다. 


<구매 TIP>

iptime공유기는 본사에서 직접 판매를 하는 방식이 아니라 공인판매점을 통해 판매를 해요. 그런데 그 공인판매점이 다시 하부 대리점을 두고 판매를 하는 경우도 많죠. 때문에 가장 저렴하고 안전하게 사는 방법은 바로 공인판매점을 통해 구매하시는것 이랍니다.^^

제 글이 공유기를 구매하시는데 도움이 되셨길 바라면서, 혹시 궁금한점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댓글 남겨 주세요.^^





  1. BlogIcon 신은진 M/D Reply

    님 글 보고 바로 결정했어요!!ㅋㅋㅋ 좋은 후기 감사합니당.ㅎㅎ

    • BlogIcon 브랜드미 브랜드미 M/D

      구매 하시는데 도움이 됬다니 다행이네요,.^^
      정말 많은 공유기를 만져 봤지만 일반적으로 사용하기 iptime만한게 없는것 같아요.ㅎㅎ

 [ 1 ]  [ ··· ]  [ 204 ]  [ 205 ]  [ 206 ]  [ 207 ]  [ 208 ]  [ 209 ]  [ 210 ]  [ 211 ]  [ 212 ]  [ ··· ]  [ 255 ] 

최근 댓글

와 정말 감사합니다 ㅠㅠ 덕분..
이딴해결방법이 가장 상단차지..
엄청 찾았는데....ㅋㅋㅋ 감사..
이런 방법이 있었네요 알고나..
감사합니다.

최근 트랙백

블로그 방문자수를 늘리고 싶..

알림

이 블로그는 구글에서 제공한 크롬에 최적화 되어있고, 네이버에서 제공한 나눔글꼴이 적용되어 있습니다.

태그

무자본창업 #소자본창업 It 크롬 포트포워딩 하는법 글로벌셀러 #큐텐 큐텐 라자다 #무자본창업 #라자다 옥션광고 오픈마켓창업 포트포워딩 qoo10 싱가폴 큐텐 싱가폴 #Qoo10 #글로벌셀러 qoo10 생활정보 

링크

카운터

Today : 859
Yesterday : 1,121
Total : 1,629,97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