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다양한 각종 꿀팁

당신은 긁지 않은 복권! 해독 365 다이어트로 로또 맞자!

by 장재동마케터 2015. 10. 9.
반응형


안녕 하세요.

그동안 살이 뒤룩 뒤룩 쪄.. 

어쩔수 없이 다이어트 시작한지  5일차 되네요.ㅠㅠ


오늘은 다이어트 방법 중 "해독 365 다이어트" 라는것을 소개해 보려고 합니다.

해독 365 다이어트는 여성 체질에 맞게 1:1 개인플렌을 짜기 때문에 남성은 불가능한 방법 입니다.




최근 수면 다이어트 부터 디톡스 다이어트, 한방 다이어트 등 다양한 다이어트 방법이 있지만 이런 방법들은 사실 남성 보다는 여성에게 더욱 맞춰진 다이어트 방법이 아닐까 생각 합니다.


왜 그럴까요??

단순하게 생각해서 위 방법들은 살을 빼고 체질 개선에 목적을 둔거죠.

간단하게 생각해서 마르기만한 남자를 좋아하는 여자들은 적지만 마른 여자들을 좋아하는 남자들은 많이 있습니다.

때문에 남자들은 살이라는 목적과 몸만들기라는 웨이트 트레이닝을 같이 하게 됩니다.

하지만 여자들은 운동보다는 단순 살빼는데 더 큰 목적을 두고 살을찌는 원인 즉 체형 변화에 더욱 많이 신경을 쓰다보니 이러한 다양한 방법들이 여성 위주로 생기는게 아닐까 생각 합니다.

여성들이 이러한 몸을 원하시고 다이어트 하시는 경우는 드무니까요^^






왜 나는 다이어트에 실패하는가!!

이유는 단순합니다. 살이 찐 이유가 다르듯 살빼는 방법도 다르기 때문입니다.

사람마다 체질이 다르고 살이찐 이유가 다른데, 전부 같은 방법으로 다이어트 한들 빠지겠어요?



자신이 아직 살을 뺴본적이 없거나, 어떻게 빼야 하는지 모르겠다면, 인터넷에 있는 다양한 다이어트 글들을 참고하여, 상담을 받아 보시는게 첫번째 입니다. 


지금 제 글처럼 아마 무료상담으로 연동되는 글들이 정말 많은것 입니다.

하지만 이런글들을 단순 광고글이라고 보시면 안됩니다. 

광고글 이기 이전에 이런 광고글을 퍼가게 할 수 있으려면 그만큼의 인증을 받아야 하기 때문입니다.

이러한 "무료상담"이 정말 많음에도.. 귀찮아서 안받으려고 하시죠.

누군가 나의 체질과 살빼는 방법에 대해서 무료상담을 해주는것도 귀찮은데, 힘든 운동과 식이요법이 얼마나 가겠어요?


이러한 무료상담에도 방법이 있습니다.

단순히 신청하고, 업체측의 영업에 휘둘리는것이 아니라, 대화는 내가 주도해야 합니다.

일단 내 체형이나 다이어트가 필요한 부위를 말하고, 가격등을 꼼꼼히 체크해야 합니다.

절대 쑥쓰러워 하지 말고요. 

(제 몸무게가...얼마인데(낮게 부르기) 이거 먹으면 무조건 살을 뺄수가 있나요...)이런 질문은 절대 금지!!!

차라리 지금 몸무게가 몇키로이고, 언제(대략적인 기간)부터 살이 찌기 시작하면서, 이러한 부위가 가장 고민이다.

또한 내가 어떠한 일을 하기 때문에 이러한 행동패턴이 계속되는데 이것으로 효과를 볼 수 있겠느냐.. 는 식의 상담을 진행하는것이 좋습니다.^^


홍보배너링크


앞으로 이러한 무료상담이 있으시면 먼저 사이트를 둘러 보시고, 비쌀거야 라고 생각하기 이전에 먼저 상담을 받아보세요. 그 이후에 진행을 안하더라도 아마, 상담을 통해 내 다이어트에 도움이 되는 이야기를 많이 들으실 겁니다.



해독 365 다이어트는 무엇인가?

해독 365 다이어트는 식이요법을 통한 다이어트라고 보시면 됩니다. 하지만 단순히 칼로리를 줄여서 체중을 감량하는 방법이 아닌 

여성에 최적화된 체질별 1:1개인 플랜을 통해 진행되기 때문에 다시 체중이 증가하는 경우가 드문 다이어트 방법입니다.




특히 해당 다이어트는 출산이나 노화로 인해 체형변화가 시작된 30~50대 여성들을 위해 최적화된 다이어트 방법이라고 합니다.

또한 하복부 비만에 좋다고 합니다. 지방대사기능 및 해독기능을 향상시키고 형액순환과 신진대사기능을 활성화 시키므로 뱃살이 자연스럽게 빠지며 하복부를 따뜻하게 유지하여 냉증을 제거하며 여성건강에도 효과가 있고, 지방 분해 대사를 향상시키므로 뱃살이 다시 찌는 요요현상이 적다고 합니다.



이상으로 해독 365 다이어트에 대한 포스팅 이였습니다.^^

내용이 조금 강하면이 있었지만, 진심으로 다이어트를 원하신다면 이러한 무료상담 프로그램을 적극적으로 활용하는 방법은 돈 안들이고 자신의 다이어트 방법을 찾는 방법이니 많이 이용해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