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다양한 각종 꿀팁

정글의법칙 왕지혜 출현! 배우답지 않은 그녀 모습~

by 장재동마케터 2015. 11. 7.
반응형


안녕 하세요.

이번에 방영된 정글의 법칙 "보물섬 in 사모아"에서 여자배우 "왕지혜"씨가 나오면서 많은 화제가 되고 있네요.

개인적으로 왕지혜씨는 여자배우지만 항상 털털한 모습과 친근함 모습때문에 좋아하는 배우 입니다.

그런 배우가 좋아하는 프로그램인 정글의 법칙에 나오니... 더욱 재미있네요.ㅎ


이전에 국민프로그램인 런닝맨에 나와 절친 이광수씨와 폭로전을 하면서 관심을 같게된 배우에요.



보통 여자배우들은 자신들의 이미지 떄문에, 잘 망가지지 않거나 이쁜 모습만 보이기 위해 노력하는데 왕지혜씨는 그런모습들 보다 정말 친근한 이미지?? 를 많이 보여 주셔서 더욱 정감가는 배우가 아닌가 생각해 보네요.


이번 정글의 법칙에서도 정말 깜짝 깜짝 놀란만한 이미지를 많이 보여주셨답니다.ㅎㅎ



틀히 정글의 법칙에서의 재미요소중 하나는 여자 게스트들의 사냥장면이 아닐까 생각 합니다.ㅎ

배가 고파서인지 아니면 재미를 위해서인지를 알 수 없지만, 정글의 법칙만 가면 여자배우들이 다소 격해지는 경향이 없지 않아 있거든요....ㅎㅎ


정글의 법칙의 단점은  금요일 오후10시에 하다보니, 가끔 식사하는 장면이 나오면....

별거 아닌 음식에도 왠지 배가 꼬르륵~~~ 해버려진다는게 함정이죠.ㅠㅠ

방송 보다가 너무 배가고파져서 가끔 야식을 시켜 먹을때도...ㅎㅎ


아무튼 앞으로 많은 개성을 가진 여자배우 왕지혜씨의 좋은 모습을 기대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