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다양한 각종 꿀팁

연예인 세안법으로 알아보는 피부 관리비법!!

by 장재동마케터 2015. 11. 9.
반응형


안녕 하세요.

오늘은 연예인 세안법을 통해 피부관리를 하는 방법을 포스팅 해보려고 합니다.

피부관리의 중요성은 나이가 들어갈수록 피부관리를 어떻게 하느냐에 따라 더욱 젊어 보일수도 더욱 늙어 보일수도 있는데요

대부분의 사람들이 나이가 들으면 조금더 젊어 보이기 위해 피부관리를 받기 시작합니다.

하지만 이미 지칠대로 지친 피부가 개선되는데에는 한계가 있겠죠??ㅎ


하지만 나이가 들어서도 피부가 좋으신 분들에게 비법을 물어보면 별다른게 없다고 대답합니다.

그 말은 젊었을때 부터 꾸준히 피부관리를 했기 때문에 이후에는 별다른 관리를 받거나 하지 않아도 동안 피부를 유지할 수 있는거 아니겠어요??ㅎ


그래서 오늘은 대한민국 대표 미녀 연예인들 세안법 7가지를 알려 드리려고 합니다.



첫번째 : "박수진"의 달걀 흰자팩 세안법

달걀흰자팩 세안법은 이미 많이 알려져 있고 많은 여성분들이 따라하는 피부관리 방법 입니다.

그런데 박수진씨는 실제 달걀흰자팩을 사용하는것이 아니라 달걀 흰자로 만들어진 비누를 사용한다고 하네요.




두번째 : 수지의 "4,2,4"세안법

Miss A의 수지씨의 세안법의 특징은 여성분들이라면 어쩔수 없이 하게 되는 화장을 깨끗하게 지워주는데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4분동안 오일로 화장을 지워내고, 2분동안 클렌징 폼으로 깨끗하게 세안을 한 후 4분동안 미온수로 얼굴을 진정 시켜주는것으로 마무리 하는 세안법 입니다.

 



세번째 : 레이디제인의 "모닝팩" 세안법

레이지엔의 세안법은 아침에 피부관리를 하는 방법입니다.

하지만 사실 일반적인 사람들에게 아침에는 전쟁터와 같죠.ㅠㅠ 떄문에 이렇게 시간을 들려 세안을 하기에는 조금 어려울수 있습니다.

하지만 꼭 아침에 하란법이 있나요?? 잠들기 전에 하셔도 충분히 좋은 세안법 같습니다.



네번째 : 천이슬 "다시마"세안법

천이슬씨의 세안법의 특이한점은 마지막에 물에 불린 다시마를 1분 가량 얼굴에 문지른 후 미온수로 헹구는것 이라고 합니다.




다섯번째 : 전혜빈 "전동기" 세안법

전혜빈씨도 박수진씨와 같이 달걀 흰자 비누를 사용한다고 합니다.

또한 기구(전동세안기)를 이용하여 얼굴을 꼼꼼히 문지르면서 노폐물을 제거한 후 찬물로 세안을 한다고 합니다.



여섯번째 : 이민정 "미스트 세안법"



이렇게 국내 6명의 미녀들의 세안법을 알아보았습니다.

내용을 보시면 가장 많이 나오는것이 클렌징 오일을 통해 충분히 얼굴을 깨끗하게 해준 후 마지막에는 미온수로 마무리를 많이 하시네요.^^ 즉 가장 중요한건 화장을 하는 여성분들의 특성상 화장을 꺠끗하게 지워주는것 만으로도 피부관리에 도움이 된다는것 이겠죠??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