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다양한 각종 꿀팁

인터넷 열어본 페이지목록 확인 및 삭제 방법

by 장재동마케터 2015. 11. 7.
반응형

안녕 하세요.

인터넷을 하다가 보면, 갑자기 열려 있던 모든 페이지가 닫혀 버리는 경우가 종종 있죠.

특히 은행업무를 보다 보면, 보안 떄문에 현재 열려있는 모든 창을 닫습니다. 하고 닫아지는 경우가 있어요.


사실 큰 상관은 없지만 간혹 이리타고 저리타고 들어간 사이트에서 정보를 얻고 있는중 이었다면.. 정말 난감해 지지 않을수가 없습니다. 


그럴때, 간단하게 내가 열어본 페이지 목록을 확인할 수 있는 방법과 삭제하는 방법을 알려 드릴게요.


1. 먼저 explorer 인터넷 창을 열어 주세요.


2. 여기에서 단축키 [Ctrl + Shift + I]를 한번에 클릭하시면 즐겨찾기 페이지가 나오실겁니다.




3. 그러면 해당 부분에서 [열어본 페이지 목록] 탭을 클릭해 주세요.

그러면 아래 그림처럼 각 날짜가 나오고 원하는 날자를 클릭하시면 해당 날에 접속한 페이지 목록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열어본 페이지 목록 삭제 방법]


1. 여기에서 열어본 페이지 목록을 삭제를 하고 싶으신 분은 단축키(Alt + T)를 클릭 한 후 나오는 매뉴의 "인터넷 옵션"을 클릭 합니다.





2. 인터넷 옵션창이 나오셨으면 "검색기록"에 있는 삭제를 클릭 합니다.




3. 이제 마지막으로 "기록(H)"부분에 체크를 하신 후 하단에 있는 [삭제]를 눌러 주시면 현재까지 열어본 모든 페이지 목록이 삭제가 됩니다.^^



이상으로 인터넷으로 열어본 페이지 목록의 확인 및 삭제 방법이었습니다.^^

점 점 날씨가 추워지고 있으니 옷 따듯하게 입으시고 감기 조심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