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다양한 각종 꿀팁

인터넷창이 여러개떠요 문제별 해결방법

by 장재동마케터 2015. 12. 14.
반응형

안녕 하세요.

오늘은 인터넷 실행시 하나의 창이 아닌 인터넷창이 여러개 뜨는 경우 해결방법에 대해서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인터넷 창이 여러개 뜨는 경우는 애드웨어로 인한 광고창이 계속 뜨는 경우가 있고 또는 인터넷 익스플로러의 설정을 통해서 시작시 창이 여러개 뜨는 경우가 있습니다.


애드웨어 프로그램으로 인해 광고가 계속 또는 현상은 적절한 프로그램 삭제를 통해 해결이 가능 합니다.

애드웨어로 인해 광고가 계속 뜨는 경우 아래의 포스팅을 보시면 됩니다.


오늘 작성할 포스팅은 애드웨어로 인한 문제가 아닌 단순 "인터넷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 설정 때문에 인터넷 창이 여러개 뜨는 경우 해결 방법입니다.


<설정으로 인해 인터넷창이 여러개 뜨는 경우의 동영상>




<인터넷 창이 여러개떠요 해결방법>


1. 인터넷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를 실행 합니다.



2.익스플로러 상단의 [도구]→[인터넷 옵션]을 클릭 합니다.

(단축키 : Alt + t → O(영문자)






3. 인터넷 옵션 창에서 상단의 "홈페이지" 부분에 여러개의 주소가 적혀 있는 경우 인터넷 실행시 해당 사이트의 모든 홈페이지를 열도록 되어 있습니다. 여기에서 필요없는 홈페이지의 주소를 드레그 하여 삭제한 후 우측 하단의 [적용]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홈페이지에 적혀 있는 주소를 하나만 뺴고 삭제해 주시면 인터넷 익스플로러 실행시 적혀 있는 사이트만 실행됩니다.

이곳에 여러개의 주소가 적혀 있는 경우가 아닌 경우 애드웨어로 인한 문제일 확률이 높으니 상단의 애드웨어 관련 포스팅을 참조해 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