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다양한 각종 꿀팁

페이스북 비활성화 방법 PC와 모바일

by 장재동마케터 2016. 1. 7.
반응형


안녕 하세요.

오늘은 페이스북 비활성화 방법에 대해서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아마 지금의 10대~30대 에서 SNS를 하지 않는 분은 거의 없으실거라 생각합니다.

특히 페이스북은 친구들의 소식을 간접적으로 접할 수 있고 또한 나의 소식도 전할 수 있는 하나의 장소가 되었고, 또한 다양한 정보를 습득하기 좋은 장소가 되었기도 하죠.


그런데 종 종 다양한 이유로 이러한 정보들이 접하기 싫어지실떄가 있습니다.

내 주위에 소식도 보기 싫고 내 소식이나 나의 정보를 다른 사람이 보는것도 싫을때가 있죠.

그때마다 탈퇴하는것도 방법이 될 수 있지만 만약 그동안 SNS를 많이 이용하셨던 분이라면 자신의 추억이 담긴 다양한 사진들과 정보들이 사라지는것은 원하지 않으실 거에요. 

그럴때 탈퇴처럼 나의 정보는 확인되지 않지만, 탈퇴가 아닌 일시적인 휴먼 상태로 만드는 "페이스북 비활성화"방법을 알려 드릴게요.

물론 이후에 비활성화를 풀면 기존 정보들은 그대로 유지되고 다시 페이스북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페이스북 비활성화 방법



페이스북 접속 후 우측 상단의 "≡" 아이콘을 클릭 한 후 나오는 매뉴의 하단에서 [계정 설정]을 클릭 합니다.



설정페이지에 접속이 되셨으면 최상단에 있는 [보안]을 클릭 합니다.



보안설정페이지 가장 하단에 있는 "계정"의  [비활성화하기]를 클릭 합니다.




마지막으로 비활성화 하는 이유를 선택해 주신 후 

좌측 하단의 [비활성화하기]를 한번 더 클릭해 주시면 비활성화가 완료 됩니다.



PC에서 페이스북 비활성화 방법


1. 아래 그림의 순서대로 클릭 합니다.

우측 상단의 "▼" → 설정 → 보안 → 내 계정 비활성화하기



2. 내 계정 비활성화하기 클릭시 아래 그림처럼 화면이 나오며 한번 더 "내 계정 비활성화 하기"를 클릭합니다.


3. 자신의 계정이 맞는지 확인하기 위해 비밀번호를 입력하라고 나옵니다.


4. 마지막으로 "탈퇴사유"를 아무거나 선택해 준 후 하단에 "비활성화 하기"를 클릭해 주시면 페이스북 비활성화가 완료 됩니다.

탈퇴사유에 체크해도 탈퇴가 되지 않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이상으로 PC와 모바일에서 페이스북 비활성화 방법이었습니다.

페이스북 비활성화를 푸는 방법은 다른 설정이 필요하지는 않고, 

이후에 페이스북에 다시 로그인을 하시면, 자동으로 비활성화가 해제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