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다양한 각종 꿀팁

xecureweb control 설치 오류시 완벽해결!!

by 장재동마케터 2016. 1. 8.
반응형

안녕 하세요. ^^

요즘에 다시 날씨가 많이 추워지네요.

한동안 날씨가 따듯하다 추워져서 그런지 체감상 더욱 추위가 크게 느껴집니다.

이럴때 감기 잘 걸리니 항상 감기 조심하세요.


오늘은 인터넷 뱅킹 등 금융사 홈페이지에 접속하게 되면 필수로 설치해야 하는 보안 프로그램인 

"xecureweb control 프로그램 오류시 해결 방법"에 대해서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보통 에러가 나면 이런 창을 많이 보셨을 겁니다.


또는 해당 프로그램이 사용을 하려고 하는 익스플러 관련 파일을 다른 인터넷 창에서 

사용하고 있다고 인터넷 익스플로러 창을 모두 닫고 다시 실행하라는 문구를 많이 보셨을 겁니다.


물론 그렇게 해서 해결이 된다면야 문제 없지만 대부분 해결이 안되죠.


자 그러면 이제 해결 방법을 2가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 xecureweb control 삭제 후 재설치 (기본적인 경우)

최초 설치시 오류나, 위 방법으로 해결이 안되는 경우




■ xecureweb control 삭제 후 재설치 (기본적인 경우)


1. 먼저 제어판 또는 바탕화면의 내컴퓨터 → 프로그램 제거 로 접속합니다.




2. 프로그램 제거 창에서 "xecureweb control" 항목을 찾아 더블클릭을 합니다.




3. xecureweb control 를 제거 하는 창이 나오면 "예(Y)"를 클릭하여 삭제해 줍니다.




삭제 후 다시 xecureweb control설치가 실패된 금융사이트로 접속하시면 정사적으로 설치가 됩니다.

만약 이렇게 해결이 안되는 경우나 또는 최초 설치시 문제가 발생되는 경우에는 에드웨어등의 프로그램으로 인해 설치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럴때는 아래의 방법을 다시 한번 시도해 주시면 됩니다.


■ 최초 설치시 오류나, 위 방법으로 해결이 안되는 경우


1. 키보드 의 "윈도우+R" 키를 눌러 준 후 "실행"창에 [msconfig] 를 입력합니다.




2. 상단 탭에서 [시작프로그램]을 선택 후 [모두 사용 안 함]을 클릭 하고 "적용" 시켜줍니다.




마지막으로 컴퓨터를 재부팅 시켜준 후 다시 사이트에서 xecureweb control를 설치해 주시면 됩니다.

이렇게 해도 해결이 되지 않으면 "소프트포럼" 사이트에 접속 하셔서 "고객지원" → "온라인 원격 지원" 을 통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