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다양한 각종 꿀팁

고속버스 예매 스마트폰으로 1분만에 하기!! (고속버스모바일)

by 장재동마케터 2016. 2. 1.
반응형

안녕 하세요.

이제 설연휴가 얼마 남지 않았네요^^

아마 많은 분들이 넉넉한 설연휴 기간 때문에, 이날을 기다리고 있지 않을까 생각 합니다.


하지만 이런 연휴때 항상 문제가 되는것은 고향으로 내려가는 귀향길의 기차나 버스등의 승차권이 아닐까요???

평소와 같이 당일날 가서 구매하려고 하면 모든 차가 매진이거나 원하는 시간의 승차권을 구하기 참 힘듭니다.

뿐만 아니라, 인터넷을 통해 예매를 하더라도 직접 방문하여 승차권을 다시 발급 받아야 하는 번거로움도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스마트폰 세상 답게!!!

앱으로 간단하게 승차권을 예매하고, 방문하여 다시 티켓을 받을 필요 없이 QR코드로 인증이 가능한 "고속버스 모바일 예매" 어플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고속버스 모바일" 앱은 Play스토어 또는 APP스토어에서 "고속버스 모바일"로 검색 후 다운로드하셔도 됩니다.

 이 앱은 단순한 예매뿐 아니라 "도착시간" 과 "버스 시간표 조회"도 가능 하기 때문에 지방 출장이나, 이동이 잦은 분들은 필히 다운받아 사용하면 유용하지 않을까 합니다.




예매 방법도 매우 간편해서 날짜, 출발지(출발 터미널)와 도착지만 입력하면 됩니다.

뿐만 아니라 우등과 일반 버스도 선택이 가능 합니다.



이렇게 날짜 출발지 도착지를 선택하면 

시간대별 남은 좌석이 확인되고 버스를 예매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예매한 표는 첫 페이지의 예매 확인에서 확인이 가능 합니다.

"예매확인을 클릭" 하면 아래와 같이 자신의 예매정보가 나타난 모발일 승차권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터미널에 가서 별도로 티켓을 발급 받을 필요 없이 해당 모바일 승차권을 가지고

버스에 탑승 하면서 위에 있는 QR코드만 찍어주시면 됩니다^^


★고속버스 모바일 앱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정보 및 어플 다운로드는 아래 이미지를 클릭하세요


그럼 모두 귀향길 조심해서 내려가시고 즐거운 설연휴 보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