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다양한 각종 꿀팁

해피콜 냄비세트 5종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by 장재동마케터 2016. 1. 26.
반응형

안녕 하세요.

해피콜 알루마이드 세라믹 냄비 4종 세트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에 이어서!! 

5종 세트도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을 작성하려고 합니다.



[4종 세트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포스팅 바로가기]


해피콜 세라믹 냄비 5종 세트는 4종 세트와 다르게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이 조금 다릅니다.

4종 세트는 각 마켓에서 검색해서 가장 저렴한 업체를 찾아서 구매하는 방법이라고 하면, 5종 세트는 그렇게 구매하면 훨~~씬 비싸요!!

그 이유는 10만원 이상 되는 제품은 에누리 닷컴과 같은 가격 비교사이트에서 자체 할인이 많이 붙기 때문이죠.

때문에 고가의 제품들은 먼저 에누리 닷컴과 같은 가격비교사이트를 통해 가격을 확인하는게 좋습니다.



어느정도의 차이가 있을지 보여드릴게요!!

직접 따라해 보시면 가격의 차이를 더욱 크게 느끼실 수 있습니다.


1. 먼저 에누리 닷컴 사이트로 접속 합니다.

에누리닷컴 바로가기 = http://www.enuri.com



2. 에누리 사이트 접속 후 최 상단에 뜨는 목록의 제목을 클릭 합니다.


제목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이 우측에 각 사이트들의 가격의 표시 됩니다.

현재 기준(01월 26일) 해피콜 세라믹 5종 세트의 가격은 106,980원 이고 최저가 사이트는 지마켓 입니다.



그러면 해당 사이트로 클릭해 접속을 해보면 우측 상단에 해당 상품의 번호를 알 수 있습니다.

아래 이미지 우측 상단에 보시면 [상품번호 : 731507829] 가 있습니다.



이 [상품번호 : 731507829] 를 에누리 닷컴을 통하지 않고, 바로 동일 마켓 사이트로 접속해서 상품번호로 검색해 보겠습니다.

짜~잔 같은 상품인데도 가격 차이는 약 9,000정도 차이가 나는게 보이시나요??



물론 각 마켓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할인폭이 큰 쿠폰을 준다면, 쿠폰을 이용하는게 더욱 저렴할 수 는 있습니다.

다만 쿠폰등은 사용에 제한이 많고, 10,000원 이상 할인되는 경우는 적기 때문에 고가의 제품은 이렇게 가격비교 사이트를 통해 구매하는게 저렴하게 인터넷 구매를 하는 방법 중 하나 입니다.


이상품 말고도 다른 상품이 궁금하다면 에누리 닷컴을 통한 가격과, 오픈마켓에 직접 접속해서 나오는 가격을 한번 비교해 보세요~^^

에누리닷컴 바로가기 = http://www.enuri.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