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다양한 각종 꿀팁

예능'더 서퍼스' 이정 프로그램 퇴출 그리고 뒤에서 이수근 투입했나? 오해와 진실!!

by 장재동마케터 2015. 7. 18.
반응형


흠 갑자기 일이 불거지고 있는 이정과 더 서퍼스 문제에 대해서 최종 정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일단 사건의 발달은 이렇다고 해요.

더 서퍼스는 올해 5월경에서 프로그램 초기 기획단계에서 이정과 섭외 이야기를 주고 받았고 인터뷰 촬영까지 다 한 상태에서 제작비 관련 프로그램이 없어졌다고 통보가 같다고 해요.

그런데 우연히 알게 됬는데 이정씨만 제외하고는 나머지 멤버들이 촬영을 가있는걸 알게 된거죠.


저 상황이면 당연히 이정씨도 화가나겠죠. 그래서 PD한테 차초지정을 듣기위해 연락을 했지만

PD는 ....잠수!! 



그러면서 이정씨가 해당 심정금을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리면서 일이 커지게된거죠.




여기서 페이스북에 이정씨가 올린글을 토대로 보면 이정씨를 더욱 화나게 했던건 바로 이수근씨가 그 사진에 있었던것이 문제였던것 같아요. 

사진속의 다른 출연자들을 언급하지 않은것으로 보아 다른 멤버들은 출연에 대해서 알고 있었다는

이야기죠. 하지만 자신이 있어야 할 자리에 자신도 모르고 있던 "이수근"씨가 딱~! 있는 모습을 보고 누가봐도 자신대신 이수근으로 대처가 됬다고 느끼게 되면서 어떤 통보도 받지 못한 상태에서 위 상황이 겹치니 이건 자신을 무시한다고 밖에 느낄 수 없는 상황이 된거죠.


또한 이수근씨와 이정씨는 평소에도 친한사이라고 해요.



이런 상황에서 더 서퍼스측은 


[이정씨는 맨 처음 프로그램 초기 기획단계에서 5월경 섭외 이야기를 주고 받은 것은 맞습니다"며 "그러나 채널 내부적인 사정으로 그 프로그램의 기획을 접게 되며, 이정 측과 '이 프로그램은 못하게 됐다.미안하다'고 커뮤니케이션을 마쳤다고 합니다"고 설명했고

이어 "그 이후 두 달이 지난 후, 프로그램 성격과 컨셉트가 바뀌면서 라인업을 새롭게 추가 구성하게 됐다. 이 과정에서 이정씨측에서 오해가 있었던 것 같다고 합니다"고 해명했다. 

또한 "오해한 부분에 있어서는 제작진이 좀 전에 이정과 직접 통화해서 오해를 풀었다고 합니다"고 밝혔다.]


라고 공식적인 발표를 했습니다....


이게 말인지 막걸리인지 라인업을 재구성 한다며 당연히 대기하고 있는 출연자에게 먼저 알려야 하는게 아닌가요? 어쨋든 저로서는 이해할수 없는 일이지만 이에 대해 이정씨도 일이 더 커지길 원하지 않아 일을 급하게 마무리를 하고 있는게 보이네요.


이정씨는 7월 1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일단 이렇게까지 커질 일인가 싶고 진짜 지우기 싫었는데 다른 피해가 많아질거같은 우려와 부탁에 일단 사진과 글은 내립니다" 이어 "일단 아무것도 모르고 계셨을 출연자분들 제가 너무 좋아하는 분들이고 고마운 분들이셔서 피해가 갈까 걱정이고 순간 욱땜에 경솔했던 점은 사과드립니다. 나머지 제가 받을 사과는 제가 따로 받도록 하겠습니다"라며 "결국은 제가 죄송합니다. 뭔지 모르겠지만 죄송합니다" ]



라고 심경을 밝히면서 마지막으로 자신의 심정을 대변해서


[또 "오해를 풀었다네?...나도 좀 같이 풉시다. 웃기지만 죄송합니다 제기랄 본질을 뉘우치고 진짜 잘못을 뜯어고치시길 괜한사람들 잡지말고!!!!!"라며 "프로그램 준비하느라 고생했을 출연진 제작진 많은 과정이 있었을걸 누구보다 잘 알기에 다시한번 글 올립니다...잘못한건 쿨하게 인정하시고 진실된 사과면 됩니다. 저는.. 좋은방향으로 끌고 가시길 바라고 프로그램도 잘 되길 진심으로 바랍니다"]라고 글을 마무리했다고 합니다.




대한민국 만능엔터테이먼트인 "이정"씨 연기와 노래와 예능등 다양한 활동을 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스타죠.


하지만 이정씨는 1인 기획사라고 해요. 즉 기획사가 없는거죠. 


이 부분으로 많은 분들이 화를 참지 못하는건 이수근의 예전 업적과 최근 맹기용셰프의 발언으로 인해 누가봐도 이정씨가 들어가는것이 프로그램 측면에서 나쁠것이 없어 보이는데 이런문제가 발생하니 단순히 더 서퍼스와 이정씨와의 의견 소통의 문제만은 아닌것으로 보시는것 같아요~





어쨌든 이전일은 다 잊으시고 "이정"씨 화이팅!! 하시길 한명의 팬으로써 진심으로 응원 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