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다양한 각종 꿀팁

무료 인터넷팩스 보내기 방법!

by 장재동마케터 2015. 11. 25.
반응형

안녕 하세요.^^

오늘은 알아두면 정말 유용한 인터넷 팩스 무료로 발송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일상생활을 하다보면, 다양한 이유 때문에 팩스를 보낼일이 꼭 생기게 됩니다. 

하지만 회사에 있는 경우에는 큰 문제가 없지만, 일반 가정집에서 팩스두고 사용하시는 분은 거의 없으시죠.ㅠㅠ


그럴때마다 근처에 있는 문방구를 찾게 되는데 요즘은 이런 팩스를 보내주는곳을 찾는것도 어려운건 사실 입니다.

그래서 가장 많이 선택하는 방법이 근처에 있는 동사무소등을 방문해서 무료로 팩스를 보내곤 하는데요. 

앞으로는 그러지 마시고, 인터넷을 통해 아주 간단하게 팩스를 보내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단!! 무조건 공짜는 아니에요.ㅠㅠ  약 10건만 공짜 입니다. 

이 부분에서 감이 오시나요?? 

사실 유료 사이트 이지만 첫 회원가입시 일정의 포인트를 주어, 해당 포인트로 팩스를 보낼 수 있는것 입니다.ㅎㅎ



그러면 무료로 팩스 10건 보내는 방법 알아볼까요??


1. 먼저 하나팩스 홈페이지로 이동 합니다.


[하나 팩스 바로가기]




2. 하나팩스에 접속이 되셨으면,좌측 상단에 [하나팩스 가입하기]를 눌러 신규 회원가입을 합니다.


※ 위 빨간네모칸 "하나팩스 가입하기"바로 위에 보시면 "가입하면 천원 무료 충전" 이라는 부분이 있습니다.

팩스 1장당 "42원"이기 때문에 신규회원 가입시 발생하는 금액만으로 무료로 팩스를 보낼 수 있는것 입니다.~^^

저는 500원 충전이였는데.. 지금은 이벤트중인지...1,000원을 주나 봅니다.ㅠㅠ



3. 회원가입이 되셨으면 상단 매뉴에서 [팩스보내기]를 클릭 합니다.




4. 이제 보내려는 정보를 입력을 하고 팩스를 보내기만 하면 됩니다.

관리제목은 내가 구분하기 위한 이름으로 편하게 입력해 주세요.

회신번호는 나는 아직 팩스번호가 없으니 입력을 안하셔도 됩니다. 

받는 사람에는 받는 분의 팩스번호를 입력하고, [번호적용]을 클릭 합니다.

④ 마지막으로, 보내려고 하는 문서를 삽입하고, 하단의 [다음단계]를 클릭 합니다.




5. 마지막으로 내가 입력한 정보를 한번 더 확인한 후 [팩스 보내기]를 클릭 하면, 팩스 전송 완료!!



이렇게 간단하게, 무료 팩스를 보내는 방법을 알아 보았습니다.^^

에이 이게 머야라고 하실 수 있지만, 막상 팩스를 급하게 보낼일이 생기면, 이러한 방법이 잘 떠오르지 않습니다.

떄문에 꼭 꼭 기억해 두시고, 필요할떄 유용하게 사용하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