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다양한 각종 꿀팁

에누리닷컴으로 인터넷 쇼핑 저렴하게 하는 꿀팁!!

by 장재동마케터 2015. 12. 5.
반응형

안녕 하세요.^^

어느덧 2014년의 마지막인 12월달 이네요.

12월달에는 망년회부터, 크리스마스등이 있어 지출비용이 자꾸 발생만 하네요.ㅠㅠ

하지만 안쓸수는 없으니 어쩔수 없지만 최소한 줄일수 있는 비용은 줄이자는 측면에서 인터넷 쇼핑시에 알아두면 정말 유용한 온라인 쇼핑 저렴하게 하는 방법에 대해서 작성해 보려고 합니다.

사실 정말 간단한 팁인데도 많은 분들이 활용을 안하시는것 같더라고요.


어떻게 저렴하게 구매하느냐???

최저가 사이트를 통해 할인을 받는 방법입니다.

엥?? 최저가 사이트는 가격비교 하는곳 아니야?? 라고 하실 수 있지만 맞습니다. 가격비교사이트 ㅎㅎ

하지만 이런 가격비교사이트들은 단순 가격비교만 해주는것이 아니라 각 마켓들과의 제휴를 통해서 자체적인 할인을 해줄수 있습니다.



그럼 어느정도의 가격 절감을 이룰수 있는지 보여드릴게요.

제가 자주 이용하는 사이트는 에누리닷컴 입니다. 여기에서 상품명 또는 모델명 등으로 검색을 하면, 현재 온라인에서 판매되고 있는 대부분의 사이트들의 가격이 나옵니다.


에누리 닷컴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접속하실 수 있으며 아래를 따라 해보셔도 실제 절감효과를 보실 수 있습니다.

[에누리 닷컴 바로가기]


아래는 에누리닷컴에 접속해서 "LG 마이빔" 으로 검색한 화면 입니다.

보시면 현재 최저가가 "216,030원"에 판매되고 있고 그외 다른 판매 샵들의 가격도 나오고 있습니다.


자 여기서 알아두셔야 하는건 무엇이냐!!

실제 해당 샵들이 저 가격에 판매를 하고 있는것이 아닙니다.

아래 이미지를 보시면 한 제품은 "216,030원" 그 밑의 제품은 "227,4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여기서 눈치 빠른 분들은 벌써 아시겠지만 두 상품은 같은 페이지 입니다.!!

에누리 닷컴의 경우에는 오픈마켓의 제휴를 통해서 자체적으로 할인을 해줄 수 있는 기능이 있습니다.

때문에 에누리 닷컴을 통해 접속을 하게 되면, 이렇게 실제가격 보다 저렴하게 구매를 할 수가 있는것 입니다.



이건 어차피 할인되어질 금액이 아니야?? 라고 생각하실수도 있기에 실제 해당 마켓에서 진행되고 있는 이벤트와 가격비교사이트를 통해 할인받는 금액의 차이를 말씀 드리겠습니다.

위 이미지에서 두번째 상품에 보시면 [내 마음대로 할인가]라는 부분이 있습니다.

이것은 적혀있는 카드로 구매할 경우 할인받게되는 금액입니다. 카드할인을 받아도 최저가격이 "220,580원 밖에 되지 않습니다.ㅠㅠ

에누리를 통해 구매하는것 보다 무려 4,000원이나 더 비싼거죠.


아 물론 모든 상품이 이렇게 할인이 되는것은 아닙니다. 

제가 자주이용해본 결과 고가의 제품일수록 가격비교사이트는 유용합니다. 저가 상품은 ...할인 적용 안되는경우도 많고 그냥 해당 마켓의 쿠폰들 받아서 사용하는게 더 저렴할수도 있습니다.

또는 상품에 따라서 에누리닷컴을 통해 할인을 받고 가지고 계신 쿠폰을 이용하여 중복할인을 받으실수도 있습니다.^^


모두 2015년 한해 마무리 잘 하시고, 2016년에는 원하시는 모든일 이루시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