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다양한 각종 꿀팁

컴퓨터로TV보기 무료 시청 방법-온프리티비

by 장재동마케터 2015. 12. 5.
반응형

안녕 하세요.^^

오늘은 컴퓨터나 노트북으로 TV방송을 무료로 시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대부분의 가정집에는 TV가 있지만 최근에는 인터넷과 스마트폰의 발달로 인해 혼자사시는분들은 TV를 구매하지 않는 경우가 많은것 같습니다.

하지만 TV라는게 있으면 잘 안보게되도 없으면.. 허전한게 이 TV인것 같습니다.ㅠㅠ

물론 최근에는 스마트폰등으로 볼 수 있지만 액정이 작아서 보는맛? 이 안나죠.

이럴때 정말 유용한 컴퓨터로 TV방송을 보는 방법을 알려 드리겠습니다!!


먼저 컴퓨터로 TV방송을 보기 위해서는 프로그램을 설치해야 합니다.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지만 그중에서 가장 많이 사용하는 프로그램은 "온프리 TV"인것 같습니다.

온프리 TV는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이 되지 않기 때문에 파일을 직접 다운 받으시면 됩니다.


[온프리 TV Ver1.8 다운받기]

OnFreeTV-Setup-18.exe


또는 아래 온프리TV 전용 사이트로 접속하셔서 받으셔도 됩니다.

http://web.onfree.tv/bbs/board.php?bo_table=B11&wr_id=231



파일을 다운 받으신 후 설치를 하시면 아래의 왼쪽이미지와 같이 다양한 방송사의 방송을 시청할 수 있는 리모콘이 나오게 됩니다.

편성채널도 70개가 넘어 많은 방송사의 TV방송의 무료로 시청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 시청하고 싶은 방송사를 클릭 하시면 오른쪽 이미지와 같이 해당 방송사의 방송이 나옵니다.



다만 특정 방송사의 방송은 해당 방송사에 회원가입을 하셔야만 시청이 가능한 경우도 있습니다.

온에어TV는 자체 프로그램으로 방송을 시청하는것이 아닌 각 방송사의 실시간 시청 페이지를 가지고와 방송시청을 할 수 있는것 이기 때문인거죠.

별도의 회원가입이 필요한 방송인 경우에는 아래처럼 회원가입이 바로 가능하도록 페이지가 연동되니 큰 불편은 없습니다.


이렇게 컴퓨터로 간편하고 무료로 TV시청을 하는방법에 대해서 알아 보았습니다.^^

마지막으로 저처럼 듀얼 모니터를 사용하시면, 작업을 하면서도 TV시청이 가능하니 컴퓨터 작업이 많으신 분들은 더욱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답니다.~


물론....이렇게 사용하실 경우 업무능력의 저하는...본인책임 입니다.^^

다들 날씨가 추우니 항상 감기 조심하세요.

반응형

댓글